광고
전체기사뉴스방송지역소식인물동정의회소식우리동소식오피니언교육문화독자기고사건사고여행연예3분 건강
편집 2018.07.20 [05:04]
공지사항열린마당기사제보기사검색
공지사항
열린마당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조홍기 편집 발행인.@ 경북tv뉴스


 

 

 

 

 

 

 

 

 

 

 

 

 

 

 

 

안녕하십니까?


경북TV뉴스를 방문해 주신 전국의 네티즌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경북TV뉴스는 급변하는 언론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독자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함께 생각하고 참여하는 디지털 중심의 언론을 실현하기 위한 대한민국 최고의 인터넷 방송이 되겠습니다.


경북TV뉴스는 정론직필을 사명으로 1년 365일 하루 24시간 경북지역의 네트워크를 통해 각종 뉴스와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도하며 꾸밈없는 정직한 방송으로 감동을 주는 인터넷 방송이 되겠습니다.


경북TV뉴스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네티즌의 욕구와 언론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고 정보의 홍수 속에서 미래를 준비하고, 네티즌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인터넷 방송사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경북TV뉴스에 대한 아낌없는 격려와 지도 편달을 기대하며 여러분께 사랑받는 최고의 인터넷 방송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북TV뉴스 대표 

 

 

 

 

 

 

배너
배너
광고
광고
1/4

최근 인기기사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북TV뉴스(www.kbtvnews.co.kr) 제호:경북TV뉴스/ 등록번호:경북아00088/ 등록일자: 2009년3월12일/ 주소:경상북도 구미시 송원 서로 23 일심빌딩302호/ 제보,광고문의 054)476-1333/ FAX 054)476-1333/ 발행,편집인:조홍기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홍기 copyright by kbtvnews.co.kr All rights reserved. e-mail:4622jhk@hanmail.net 본 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저작권은 경북TV뉴스가 보유하며, 기사와 사진 등 무단 전재복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