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
자치,행정
구미시 기업사랑본부 10년 사진전 개최
- 사진전 개최와 활동 사례집 발간으로 기업애로 우수 사례 전파 -
기사입력: 2016/07/04 [18:08]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구미시는 기업사랑본부 10년을 맞아 그 간의 기업애로 해소 사례 사진전 개최와 활동 사례집 발간을 통하여 추진 성과와 기업애로 우수 사례를 전파하고 제2 기업사랑지원 및 육성 방안을 모색했다.

 

『사진전』은 7. 1(금) 16:00 석회시 문화예술회관 로비에 전시되었으며 다양한 기업애로 사례 중 기업사랑본부가 신속·충실하게 처리한 50여점을 전 직원이 관람하여 기업 현장애로 해결의 필요성을 함께 공감하는 자리가 되도록 했다.

 

『10년 활동 사례집』은 기업사랑본부 10년 동안의 활동 성과와 기업애로 해소 우수 사례를 담고 있으며 각 부서와 1,000여명의 기업사랑도우미에게 배부하여 전직원의 기업사랑 마인드를 높이고 향후 10년 기업사랑 도우미활동 길잡이로 활용할 예정이다.

 

구미시는 기업사랑본부 출범 이래 '전국 최고의 기업하기 좋은 도시‘만들기를 목표로 기업애로의 접수창구를 다양화하고 One-stop애로처리를 통하여 ’16. 5월말 기준 2,272건의 기업애로사항을 접수·처리했다.


앞으로도 구미시는 기업의 업종전환, 국내외 마케팅, 기술지원 등 다양한 기업지원시책 마련과 적극적 기업애로 발굴을 통한 기업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구미시 기업사랑본부 10년 사진전 개최 관련기사목록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