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터넷방송
영상뉴스
가수 김태우, 개그맨 김종국 구미시 홍보 나서..
기사입력: 2009/12/03 [16:51]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세계속의 명품도시 구미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홍보하게 될 홍보대사를 추가 위촉하고 대외 홍보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3일 오전 가수 김태우 씨와 개그맨 김종국 씨를 구미시 홍보대사로 위촉했습니다.

지난 2007년 도시브랜드슬로건 선포식과 함께 구미 산동 출신의 박상원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던 구미시는 이날 제대 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인기가수 김태우 씨와 개그맨 김종국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각각의 분야에서 구미시 도시브랜드 홍보를 맡도록 했습니다.  



가수 김태우 씨는 구미에서 태어나 구미고를 졸업하고 인기그룹 god의 보컬로 활동했으며 최근 제대 후 솔로앨범 활동으로 가요계 차트에서 1위를 수상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로 데뷔 20년을 맞는 개그맨 김종국 씨는 구미시 고아읍 출신으로 현재 sbs방송국의 『쇼 노래하는 대한민국』의 진행을 맡고 있으며 대구․경북 지역 연예인 모임 총무직을 맡고 있습니다.

이날 위촉식에서 남유진 시장은 구미시에 탤런트, 가수, 개그맨 세 분야의 홍보대사가 생겼다“며 구미 홍보를 위해 고품격 활동을 펼쳐주기를 당부했습니다.

경북tv뉴스/조현우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가수 김태우, 개그맨 김종국 구미시 홍보 나서.. 관련기사목록
1/6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