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
교육
구미대 – 졸업작품전 ‘뷰티 컨텐츠 쇼’ 개최
- 헤어메이크업 세계의 화려한 ‘뷰 콜라보’ 선보여 -
기사입력: 2018/10/24 [17:06]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구미대학교 헤어메이크업뷰티디자인과(학과장 손호은)(아래 사진)‘9th View Collabo’를 주제로 화려한 뷰티 컨텐츠 쇼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     © 경북TV뉴스

23일 저녁 구미대 긍지관 강당에서 열린 이번 뷰티 컨텐츠 쇼는 ‘2018 구미대학교 헤어메이크업뷰티디자인과(전문학사), 의료미용학과(학사) 졸업작품전행사로 500여 명의 관람객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     © 경북TV뉴스

 

이날 행사에는 구미대 정창주 총장, 이묵 구미부시장을 비롯 대한미용사회 구미시지부 김은주 회장, 미용분야 관련인사 등 3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 경북TV뉴스

이번 쇼는 독도는 우리 땅, 시카고, 판도라, 강남스타일, 신과 함께, 살롱 드 파리, 그리스 로마신화, 헤드 윅, 웨딩, 우리의 영웅(이순신, 명성황후) 등의 주제로 졸업예정자 59명의 다양한 작품이 무대를 풍성하게 수놓았다.

 

▲     © 경북TV뉴스
 

특히 단순한 졸업작품전을 넘어 재학생들의 실용기술에 예술적인 가치를 더해 이론과 실기가 결합된 창조적이고 스토리가 있는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공동작업)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     © 경북TV뉴스




화려한 조명 속에 박수 갈채를 받으며 무대에 오른 학생들의 참신하고 다채로운 뷰티작품들은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큰 호응과 감동을 선사했다.

 

▲     © 경북TV뉴스




손호은 학과장은 학생들이 졸업작품전을 준비하는 힘든 과정을 거치며 전공에 대한 정체성과 보람, 학과에 대한 자긍심을 가질 수 있었을 것이라며 앞으로 새로운 트랜드를 앞서가는 현장실무 중심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 경북TV뉴스




정창주 총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훌륭한 기량으로 멋진 작품전을 준비한 학생들과 열심히 지도해 주신 교수들께 찬사를 보낸다“K-뷰티는 우리나라 수출산업의 신성장 동력으로 뷰티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미용 전문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경북TV뉴스

 

구미대 헤어메이크업뷰티디자인과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 등 인간의 아름다움을 재창조하는 뷰티스타일리스트 양성 학과로 2년제 전문학사 과정과 4년제 학사학위(전공 심화) 과정인 의료미용과(3·4학년 무시험진학)를 운영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구미대 – 졸업작품전 ‘뷰티 컨텐츠 쇼’ 개최 관련기사목록
1/6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