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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시, 지산동행정복지센터 내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 주민불편 해소, 쉽고 편리한 민원증명 발급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19/04/10 [18:04]  최종편집: 경북TV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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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tv뉴스] 구미시는 주민 행정편익 도모와 행정업무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4월 10일(수) 지산동행정복지센터 내에 무인민원발급기를 신규 설치했다.


이번에 설치된 기계는 인근 문성리 지역 주민 및 구미보건소, 차량등록사업소, 상하수도사업소 등 주요 행정기관 이용 민원인이 제증명 발급을 위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남상순 민원봉사과장은 “쉽고 편리한 민원증명 발급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효율적으로 발급기를 운영하여 시민들의 시간 및 비용 절감, 불편 해소 등 민원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미시에서는 총 33대의 무인민원발급기를 병원, 은행, 기업체 등 다양한 수요처에 설치하고, 신속하고 편리하게 시민들에게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장소 및 운영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구미시청 홈페이지(http://www.gumi.go.kr)를 통해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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