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성주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 벽진면추진위원회”출범식 가져
- 철도 타고 성주에 올 수 있도록 성주역 유치에 총력 경주하기로 다짐 -
기사입력: 2019/05/09 [18:00]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성주군벽진면은 지난 59일 오후 2시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 벽진면추진협의회”(이하 벽진면추진협의회) 출범식을 가지며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이날 출범식에는 여러 내빈과 벽진면추진협의회 위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의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 할 것을 다짐했다.

 

지난 42일 범군민추진협의회가 출범하고 난 뒤 읍면에서도 추진협의회를 구성해야 된다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강력한 벽진면민들의 의지에 힘입어 출범식을 열게 되었다.

 

박성삼 벽진면장은 인사말을 통해 성주역 유치가 우리군이 당면한 가장 중요한 과제이기에 어깨가 무겁지만, 군민 모두 비장한 각오를 가지고 성주역이 유치될 수 있도록 합심한다반드시 성공할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 성주역 유치에 힘을 보태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벽진면추진협의회는 박성삼 벽진면장과 최장환 이장상록회장이 공동위원장으로 자문위원, 실무위원, 추진위원 등 70명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 벽진면추진위원회”출범식 가져 관련기사목록
1/6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