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성주
성주군 월항면 새마을지도자회, 축제맞이 환경정화활동 펼쳐
- 『2019성주생명문화축제․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 맞이 -
기사입력: 2019/05/14 [17:18]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성주군월항면 새마을지도자회 회원들은 13() 2019성주생명문화축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을 앞두고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여 손님맞이에 앞장섰다.

 

새마을 회원들은 농업과 사업 등 본업으로 바쁜 와중에도 오전부터 면사무소에 모였다. 지역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 또한 기원하며 한마음 한뜻으로 구호를 외친 후 소재지를 나섰다.

 

도로변에 버려진 각종 생활쓰레기와 담배꽁초, 농업 폐기물 등을 수거하고, 미세먼지꽃가루매연 등이 섞여 시커멓게 된 버스 정류장에 물줄기를 쏘아 꼼꼼히 닦아내어 묵은 때를 시원하게 벗겨내었다.

 

이성절 면장은 참외 수확으로 한창 바쁠 시기에 축제 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위하여 뙤약볕 아래에서 애쓰신 회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잡티가 사라진 깨끗한 모습의 월항면으로 5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치러질 2019 성주생명문화축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의 방문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다. 회원들이 고생한 만큼 축제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성주군 월항면 새마을지도자회, 축제맞이 환경정화활동 펼쳐 관련기사목록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