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미교육청, 2019 Sweet멘토단 멘토 위촉식 및 멘토-멘티 결연식
기사입력: 2019/07/10 [15:43]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구미교육지원 Wee센터는 7월 10일(수) ‘늘꿈쿠킹’(구미시 송원로 39)에서 Sweet멘토단 멘토 선생님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멘토-멘티 결연식을 했다.

    

구미교육지원청 Sweet멘토단은 1:1결연 멘토링을 통해 학생들에게 자신의 특기와 적성을 계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자아존중감 향상과 학교적응에 도움을 제공하며, 학생의 학업중단예방, 학습동기 향상, 정서적 자립을 위하여 맞춤형으로 매년 운영하고 있다.

    

Sweet멘토단은 2019년 7월부터 12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멘토-멘티가 주1회 전화, 문자, 메신저 등을 통한 지속적인 연락과 만남을 통하여 정서적 지원을 하고, 연극 및 영화관람, 게임과 스포츠 활동 등 여가생활을 공유한다. 또한, 학교, 이성, 교우관계, 가정문제 등 다양한 고민들을 상담하여 청소년기에 부딪히는 많은 갈등상황에서 스트레스를 조절하여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1:1로 결연을 맺은 멘토와 멘티는 함께 치킨샐러드를 만드는 과정에서 서로를 공개하며 친밀도를 높이고 향후 멘토링 진행과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6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