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미시의회, 제232회 임시회 개회
- 의원발의 조례안 등 8개 안건 심사 -
기사입력: 2019/07/10 [17:05]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 의정활동 역량강화를 위한 전체의원 연수 실시

  - 기획행정위원회 현장방문(금오정 국궁장)

    

[경북tv뉴스] 구미시의회(의장 김태근)는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제232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주요 의사일정으로는 임시회 첫날인 10일 제1차 본회의에서 회기 결정의 건 등을 처리하고, 11일은 의정활동 역량강화를 위한 전체의원 연수를 실시한다. 12일부터 15일까지 상임위원회 활동에 들어가 의정활동 자료수집 및 구미시 보조금지원 표지판 설치에 관한 조례안 등 11개의 안건을 심사할 예정이다. 이어 16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안건 등을 최종 의결하고 의사일정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임시회에서는 제8대의회 개원 1주년을 맞아 전체의원 연수 및 간담회를 개최한다. 11일 오전에는 법정 의무교육인 부패방지 교육과 의정활동 역량강화를 위한 의정실무교육을 실시하고, 오후에는 의원 간담회를 통해 의원간 소통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그리고 이번 임시회 회기 중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김춘남)에서는 금오정 국궁장을,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양진오)에서는 전자정보기술원 및 구미코(2019구미건축박람회)를 각각 현장방문하여 시설현장 확인 및 건의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8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