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성주
성주군4-H연합회 김기현`이재욱 도지사 표창 수상
- 4-H이념 실천 및 도 야영교육 참가, 민주시민의식 함양 -
기사입력: 2019/08/02 [12:40]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성주군4-H연합회 회원 30여명은 지난 7월 28~29일 「경북농업 청년농업인이 바꾸자! 지키자!」라는 주제로 의성군 공업고등학교 대운동장 및  문화회관에서 개최된 경상북도4-H야영교육에 참석하였다. 이번 대회는 대별 단합활동, 장기자랑, 봉화식 등 행사를 통해 지․덕․노․체 4-H이념을 실천하고 청년농업인 육성 기반 강화를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날 4-H연합회 김기현 회장(가천면 금봉리), 이재욱 직전회장(대가면 옥화리)은 경상북도지사상을 수상했다.

    

   김기현회장은 12년도부터 4-H활동을 하면서 현재 연합회회장으로서 4-H회 조직기반 조성 및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회원 자질향상에 앞장서 타의 모범이 될 뿐만 아니라 영농4-H 단체생산화 과제사업 및 시범사업에 매진했다.

    

   이재욱직전회장도 4-H육성을 생활화하였으며, 조직의 내실화를 위해 각종 교육행사에 참여, 지원토록하고 본부회원과의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있으며 남다른 애향심과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4-H육성 발전에 힘쓴 그간의 공적을 인정받았다.

    

   성주군4-H연합회는 1958년 조직된 이래 현재 70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봉사활동, 선진 영농기술 실천, 야영 및 경진대회 등으로 지역의 농업발전을 책임지는 학습단체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