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미시〉편 KBS 전국노래자랑 11월 3일 방영
- 구미공단 50주년 기념 -
기사입력: 2019/10/30 [18:21]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매주 일요일 낮 1210, 39년 동안 변함없이 시청자에게 꾸밈없는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KBS 전국노래자랑 <구미시> 편이 113일에 방영된다.

 

구미공단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동락공원에서 열린 전국노래자랑은 4,000여명의 시민들이 객석을 가득 메우며 성황리에 개최된 만큼, 열광적이고 생생한 녹화현장이 고스란히 전파를 탈 예정이다.

 

국민MC 송해의 화려한 입담과 편안한 진행 아래 총 15개 팀이 출연해 다양한 끼와 출중한 노래 실력을 선보였으며, 진성, 현숙, 배일호 장태희, 주미 등 인기 가수들의 흥이 더해져 시민들의 뜨거운 열기와 환호를 받았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이날 방송을 진행한 송해MC 및 행사장 관계자, 그리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많은 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시민들과 함께 동백아가씨를 열창하였다.

 

아울러 구미공단 50주년의 역사는 지역과 기업, 시민이 모두 한마음으로 노력했기에 가능하였고, 앞으로 100주년을 향해 나아가겠다고 다짐하였으며, 이번 행사가 구미시를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8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