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천시감문면, 귀농귀촌인을 위한 상생의 자리를 가져
- 지역민과 함께하는 귀농귀촌 교육한마당,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 -
기사입력: 2019/11/07 [15:29]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116일 김천시 감문면사무소(면장 김윤수) 2층 회의실에서 감문면장,감문면귀농협의회장, 농촌지도자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 주민과 함께하는 귀농귀촌 교육한마당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 농업기술원 권미경 박사를 초청하여 포도(샤인머스캣)산업의 추이 및 동향에 대한 분석, 서경원 감문면귀농협의회장의 포도 산업 마케팅전략 등 포도 산업 전반에 걸친 교육과,

 

농촌지도자와 귀농귀촌인 간의 멘토·멘티, 상호협력, 실무협의회 구성 및 운영 등을 내용으로 하는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이번 교육에 참석한 한 귀농인은, “감문면의 귀농귀촌인을 위하여 개최한 오늘 교육 덕분에 향후 귀농 생활을 구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김윤수 감문면장은감문면의 귀농귀촌인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많이 참석해주셔서감사하다.”면서,“감문면 발전에 귀농인 여러분의 역할을 당부하였으며, 앞으로도감문면의 귀농귀촌 여건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