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천 시니어클럽 Happy together 문화축제 가져
- 노년을 일자리와 함께 활기찬 노년, 건강한 노년, 행복한 노년 -
기사입력: 2019/11/14 [16:07]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김천 시니어클럽(관장 도신스님)29일 김천문화예술회관에서 노인일자리 참여자 및 관계자를 모시고 김천 시니어클럽 개소 10주년 기념 문화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가졌다.

 

시니어클럽 주관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는 김천 시니어클럽 Happy together문화축제라는 슬로건 아래 유공자 표창, 시니어클럽활동 영상, 참여자소감 발표, 퓨전국악한마당, 가요한마당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로 치러졌다.

 

이 자리에는 김충섭 시장, 김세운 시 의장 등을 비롯한 내·외빈과 시니어클럽 회원 1,000여 명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노인 일자리 전문 기관인 김천 시니어클럽은 2009년 개관 이후 푸른공동체사업 푸른자원 사업 열차카페 마마식품 학교 급식 도우미 근린시설관리지원 등 다양한 공익활동 사업을 펼치고 있다. 10월 현재 21개 사업에 1,262명이 참여중이다.

 

김천 시니어클럽 덕신스님은 오늘 우리가 누리고 있는 풍요와 행복은 어르신들의 희생과 헌신을 바탕으로 이룩한 사회적 자산이다라면서 그동안 수고하신 어르신들의 노고를 위로하고자 문화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충섭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일자리 사업에 참여해 주신 어르신들께 감사하다라며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 함께 참여해 주실 것을 당부하며, 노인일자리사업의 대폭확대와 시니어클럽 활성화에도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8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