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주군지역아동센터,『2019년 연합발표회』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9/12/02 [17:18]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성주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윤순연)에서는 1129일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특기와 재능을 펼쳐 보이는 2019년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를 개최하였다.

 

▲     © 경북TV뉴스

 

이번 행사는 성주지역아동센터의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K-POP, 밸리, 수화댄스 공연, 오카리나·플룻·바이올린 등 악기를 이용한 공연, 오페라, 시낭송, 합창 등 아이들이 1년간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쳐 보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선보여 관람객의 많은 호응과 박수를 받았다.

 

윤순연 연합회장은 서툴지만 멋진 공연을 위해 1년간 구슬땀을 흘렸을 아이들을 생각하면 대견하기도 하고 가슴이 뭉클하다면서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지역아동센터가 방과 후 공부방의 역할뿐만 아니라 취미, ·체능, 놀이교실, 문화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종합적인 아동복지서비스 공간으로 자리매김하여 돌봄이 필요한 모든 아이들이 돌봄의 손길을 받을 수 있도록 변함없는 센터의 역할을 당부하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