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년 김천시 근로자 한마음 갖기 대회 성황리 개최
- 근로자와 기업인이 한마음으로, 신노사문화 정착 기대 -
기사입력: 2019/12/02 [17:40]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김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노총경북본부 김천지부(의장 정갑성)가 주관하는 김천시 근로자 한마음 갖기 대회가 1130일 김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 김천시의회 김세운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경상북도의회 나기보예산결산특별위원장, 박판수 독도수호특별부위원장, 김천상공회의소 김정호 회장,그리고 근로자와 가족 등1,000여명이 참석해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하였다.

 

1부 행사는 색소폰 연주로 시작을 알렸고 내빈들의 축하와 격려가이어지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안정된 노사문화를 이끌어가며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해 온근로자들을 격려하였다.

 

2부 행사에서는 근로자들이 장기자랑과 노래자랑을 통해 숨겨진 끼를발산하고 그 동안의 피로를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고, 연예인 초청 공연과 행운권 추첨이 이어지며 참여한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다채롭게 진행되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먼저 안정된 노사문화 속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근로자와 기업인,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최근 최저임금제와 일본의 수출규제 등 변화하는 제도들과 불안정한국제경기로 인해 기업체는 기업 운영이 힘들어지고, 근로자들은 고용불안에 대한 걱정이 늘어나고 있다. 어려운 때일수록 우리가 한마음으로 뭉쳐서 함께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기를 바란다.

 

이번 화합행사를 통해 모두가 그간의 피로는 잠시내려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바란다.하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