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천시, 시민행복민원실에‘한유경, 언제나 복(福)展’개최
- 시민 여러분!「언제나 복(福)」많이 받으세요 ~
기사입력: 2019/12/02 [17:59]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김천시에서는 123일부터 13일까지 2주간 김천시청 열린민원실 북카페에서 서양화가 한유경, 언제나 복() 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평소 시민행복민원실 운영에 공감한 한유경 향토작가가 한국의 멋과 아름다움으로 언제나 복을 부르는 복주머니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 공예작품 10여 점을 전시한다.

 

한유경 작가는 시청 민원실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위해 재능기부 전시로 Happy Together 김천운동실천에 솔선수범하고 있으며, ()한국미술협회 및 김천미술협회 회원으로 지역미술 발전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세계창작탈공모전 대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경상북도미술대전 및 포항-POSCO 불빛미술대전 특선 수상, 2019년 코리아아트페스티벌, 상해국제아트페어, 청주공예비엔날레 기획특별초대전, 영호남상생예술교류전, 20170cm한국&독일아트페스타, 2016년 경북도청개청기념 경북미술통합전, 2015년 광복70주년 한중 예술교류전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귀희 열린민원실장은 우리 세시 풍속에는 새해 정월 첫날에 복주머니를선물하는 풍습이 있는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가오는 새해에도 소박하지만행복을 주는 복()’을 많이 받으시길 기원 드리고, 앞으로도 열린민원실 전 직원은 Happy Together 김천친절 운동실천으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