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미시, 대성정밀㈜ ’19년 12월 이달의 기업에 선정
- 40년 이상 역사의 방산부품 제조업체! -
기사입력: 2019/12/02 [18:45]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구미시는 122() 오전 840분 시청게양대에서 대성정밀이현욱 대표 및 임직원과 시청 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시 이달의 기업 회사기(會社旗) 게양식을 개최하였다.

 

대성정밀은 방산용 정밀부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여 납품하는 기업으로 급변하는 시장상황에 적극 대응하고 생산운영체계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사로부터 201720182년 연속 우수협력회사로 선정되었고, 올해는 동반성장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현욱 대표는 기업수익의 사회환원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관내 고등학교에 2017년부터 매년 학교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하였고, 전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는 등 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구미시는 국가 방위산업에 크게 기여한 대성정밀을 201912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하여 예우하고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시청사에 한 달간 회사기를 게양한다.

 

이날 회사기 게양식에서 이현욱 대표는 대한민국의 방위산업에 일조하고 있다는 자부심으로 일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회사를 성장시켜 구미시 경제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8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