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천,「2019 자유수호 한마음 안보다짐대회」개최
- 평화꽃길 함께 만들어요 -
기사입력: 2019/12/12 [17:37]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회장 여상규)12일 오후 2시부터 김천시 문화회관 대강당에서 김충섭 김천시장, 김세운 의장, 도의원, 자유총연맹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9 자유수호 한마음 안보다짐대회를 개최했다.

 

본 행사에 앞서 진행된 뮤지컬 공연은 안보강연을 춤과 음악으로 풀어내 회원들의 이목을 끌었다. 시대가 달라지만큼 교육도 한층 업그레이드 하여 색다른 방법으로 안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여상규 회장의 대회사에 이어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여 이병주 운영위원을 비롯한 27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또한 이웃돕기성금 2백만원을 김천시에 전달하여 이웃사랑 실천에도 앞장섰다.

 

행사에 참석한 김충섭 시장은 "남북이 대치하고 있는 불안한 정세에 우리는 평화가 가장 확실한 안보임을 명심해야하며, 오늘 이 자리가자유의 소중함과 국가안보의필요성을 다시 한 번 일깨우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또한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여상규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분들의 올해 노고를 격려한다" 라고 말했다.

 

한국자유총연맹은아시아민족반공연맹(1954. 6. 15)’으로 창립하여 60여년간 대한민국의 국민운동단체로 자리매김하였다. 1,000여명이 넘는 회원들이 속한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는 오늘 행사를 마지막으로 2019년 공식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으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자유수호와 김천시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