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천시, 2019년도「후원자와 함께 하는 날」행사 개최
- 시각장애인과 함께 더불어 살게 돕는 참 좋은 당신 -
기사입력: 2019/12/13 [17:13]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경북시각장애인연합회 김천시지회(회장 정기팔)12() 오전 11김천 탑웨딩(본관1)에서 시각장애인과 가족,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자와 함께 하는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1부 기념식, 2부에서는 다함께 참여할 수 있는 화합한마당 행사 및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후원자와 함께하는 날행사는 ()경북시각장애인연합회 김천시지회에한 해 동안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으로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와 고마운마음을 전하고, 회원들과의 친목을 다지기 위한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앞이 보이지 않는 장애인들이 지역의 주민들과 서로 더불어 살아갈 수있도록 돕고 직접 도와야 할 때도 있지만, 누군가의 도움이 없이도 스스로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이 되어주는 일은 이웃 간의 정이 점점 사라져가는 이 시대에 정말 귀하고 고마운 일이다.

 

정기팔김천시회장은 시각장애인을 위해 한 해 동안 자원봉사와 후원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우리 회원들도 앞으로 더욱 힘을 내어 지역을 위해 함께 좋을 일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남추희 김천시 행정복지국장은우리 주변에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시각장애인이당당한 자기 삶의 주체가 되어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으로 도움을 주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김천시 전역에 확산되어 새해에도 이웃과 이웃 간의 정이 넘치는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