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천시 중소기업, 중앙 및 도단위 수상 영예
기사입력: 2019/12/13 [17:15]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스타트업혁신대상에 농업회사법인()푸드팩토리

                       - 3백만불 수출탑 수상에 신농(), ()제이에스통상

 

[경북tv뉴스] 김천시는 지난 13, 기술과 경영혁신으로 관련 업계에서 지역경제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금번 중앙 및 도단위에서 수상하게 된 3개 기업에 대해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1회 경상북도스타트업혁신대상에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된 농업회사법인()푸드팩토리와 제56회 무역의 날, 중앙포상격인 3백만불 수출탑을 수상한신농(), ()제이에스통상 관계자와 함께 금번 수상의 결실을 축하하고 앞으로 지역 대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경제도시 김천 조성의 중추적인 역할을 당부했다.

 

이번 경북스타트업혁신대상에 선정된 ()푸드팩토리의 경우 향후 중소기업운전자금 우대 지원, 기술개발 지원 등 각종 도 중소기업 지원시책에 우선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받게 된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관련분야에서 기술개발에 적극 투자하고 진취적인 기업가 정신으로 지역 유망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업체에 박수를 보내며,김천 경제 활성화의 견인차 역할을 당부하고 앞으로도 우리지역 대표기업으로써 지역 고용창출과 발전에 노력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농업회사법인()푸드팩토리(대표 김경민)2014년 창립이래 국내 컵과일계의새바람을일으키며 스타벅스, 삼성웰스토리 등 주력업계에 납품중인 급성장 기업으로17년 대비 매출액이 84%나 증가하고 현재 농림부주관 초등돌봄과일 간식사업 업체로 선정되어 활발한 운영을 펼치고있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신농()(대표 강민균)2004년 창립하여 농기계전문 제조업체로써 도농복합도시인 우리지역에서 정맥기, 파쇄기, 농산물 전기 건조기를 주력 생산하는 전문 기업으로 각종 특허 및 인증을 보유하며 지난 2016년도 1만불탑 달성에이어 2019년 올해 3백만불 수출탑을 달성하게 되었다.

 

()제이에스통상(대표 김정숙)2011년 김천공단에 업체 창립 후 2016년 김천혁신도시로이전하여 활발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홍콩, 베트남 등지로 피혁 원단을 수출하는 무역기업이다. 창립부터 꾸준히 3만불 규모의 수출실적을 유지해온 강소기업으로 앞으로도 관련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기업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