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주군, ‘무역의 날’수출의 탑 시상
- 변화의 파고를 넘어, 흔들리지 않는 무역강국으로 -
기사입력: 2019/12/13 [17:45]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지난12(목요일) 오후 5시 대구 인터불고호텔(수성구 만촌동)에서 개최된 제56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성주군 내 수출의 탑 5개사, 수출유공 3명이 수상의 영애를 안게 됐다.

 

이날 행사는 한국무역협회대구경북지부, 대구경북기업협의회 주최,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권영진 대구시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임직원및 표창 기업인 등 약 27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관내 수출의 탑 수상업체는 3천만불탑 영창케미칼(대표 이성일), 3백만불탑윈럭스(대표 하재현), 케이제이알로이(대표 고영보),1백만불탑도현(대표 노병욱), 원진용사(대표 이해덕) 로 총 5개 업체이다.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영창케미칼은 최첨단 초정밀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전문 회사로서 기술 개발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연구·개발에 집중 투자해왔으며 그 결과 49건의 국내 특허, 7건의 해외 특허를 획득하였고 중국, 싱가폴,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권 나라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에까지 시장을 확대하여 올해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