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천시농소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경자년 새해도 Happy Together! -
기사입력: 2020/01/13 [15:43]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김천시 농소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이상백, 부녀회장 박성자)는 지난 9일 농소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경자년 새해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농소면12개 마을에서24명의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과 김병수농소면장이 참석한 가운데새마을지도자협의회의 당면사항을 논의하고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9년도 결산 및 2020년 신임회원을 임명하고, 불우이웃 봉사활동, 도로변 제초작업, 사랑의 쌀·떡국 나누기 행사 등 앞으로의 주요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했으며, 향후에도 새로운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지역 발전을 위한 중심적 역할을 수행하기로 했다. 그리고 Happy Together 김천, 친절·질서·청결 운동에 적극 참여하기로 다짐했다.

 

이상백·박성자 남녀협의 회장은 지난 한 해 열심히 활동해주신 협의회원들 덕분에 2019년의 주요 사업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올 한해도 다양한 자체 사업 추진을 통해 행복한 농소면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남녀 위원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협조해 주길바란다고 말했다.

 

 

농소면 김병수 면장은 언제나 적극적인 자세로 봉사하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농소면을 만드는데 애써주신 새마을협의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올해에도 면민들과 농소면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고 앞으로 면민 모두가 행복한 Happy together 실천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달라고 당부하고, 주요 사업의 계획과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였다.

 

농소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이상백 회장 외 23명으로 구성 운영되고 있으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밝고 건강한 농소면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