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주군, 모란봉사단 명절 재능기부로 따뜻한 온정 나눠
기사입력: 2020/01/13 [16:16]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성주군 모란봉사단(회장 김건우)는 지난 12() 회원 10명과 함께 월항 면에서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재능기부활동을 추진하여 온정을 나눴다.

 

성주군 모란봉사단은 추천받은 가정에 집안청소, 마당쓰레기 치우기, 주변거리 환경미화, 및 식료품, 생활물품을 지원하였다.

 

김건우 회장은 모란봉사단은 지역사회에 재능기부를 통해서 매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에 봉사하고자 하여 모였으며, 추운 날씨속 에서도 많은 참여율을 보여준 회원들 및 성주군 직원들에게도 감사하다.” 라고 말했다.

 

성주군은 취약계층의 생활불편 사항을 고려하여 여러 가지 재능으로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고, 여러 방면으로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추위 걱정없는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경자년에도 나눔의 손길을 이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성주군 희망복지지원단에서는 위기에 처한 가구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희망복지지원단과 함께 재능 및 현금·물품 등의

후원으로 희망을 나누기를 원한다면 주민복지과로 연락(054-930-6241~7) 하거나, 가까운 읍·면사무소를 찾아가서 기부의 뜻을 밝히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