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주군, 2020년도 중소기업인과의 간담회 개최
- 기업하기 좋은 성주, 도농복합 행복성주를 위한 -
기사입력: 2020/01/14 [17:08]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성주군은 2020. 1.13() 15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2020년 중소기업인과의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는기업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내 기업인 단체 대표와 공단협의회 회장을 대상으로 2020년도 중소기업 자금 지원 계획중소기업 육성지원 강화 노후 농공단지 공공시설물 정비 계획경상북도 기업지원시책등 여러가지 지원계획을 설명하였으며, 기업 애로와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대책을 강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업인을 대표하여 성주군중소기업협의회 윤정환 회장은 귀한 자리를 만들어주어서 감사하다면서기업과 성주군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되었다고 말했다.

 

성주군 기업지원과는 관내 6개소의 산업단지와 농공단지를 포함하여 1,010개소의등록 중소기업을 관리하고 있으며, 2019년 한해동안기업역량강화지원 중소기업 자금 확대 지원 중소기업제품 홍보관설치 중소기업해외 무역사절단 파견 중소기업애로 해소 찾아가는기업지원시책설명회 다양한 기업육성시책들을 추진하였으며, 그 결과 경상북도 중소기업육성지원시책 시·군평가에서 최우수지자체로 선정된 바 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간담회에서 제시된 문제점의 해결방안을 강구하고 일부해결이 어려운 문제는규제개선을 통하여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으며, 기업도성주먹자쓰놀 운동적극 참여함으로써 기업사랑, 성주사랑 실천으로 도농복합 행복성주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라고 말했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