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성주
성주읍, 사회적 거리두기 고강도 추진
- 접촉 NO !!, 접속 ON !! -
기사입력: 2020/03/25 [16:34]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성주군 성주읍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2주간 잠시 멈춤사회적 거리두기캠페인을 고강도로 추진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대면접촉 줄이기, 온라인 소통, 다중이용시설 이용자제, 주말모임 자제 등 감염차단을 위해 사람간 접촉을 줄이는 것으로 감염병 확산방지에 매우 효과적이다.

 

성주읍은 공직자부터 솔선수범을 위해 불요불급한 출장자제, 행사 취소 및 연기, 민원창구 안심칸막이 설치, 점심시간 시차운영, 유연근무 확대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현수막, 전광판, 포스터, 마을방송, SNS, 문자발송 등 가능하면 대면접촉 없이 다양한 홍보매체를 통해 외출·모임 자제와 예방수칙 동참을 촉구하고 있다.

 

특히, 관내 교회 및 노래방, PC방 등을 대상으로 예배중단 권고 및 자율적 휴업을 요청하고 있으며 불가피할 경우 명단작성, 마스크착용, 2m거리유지 등의 방역지침을 따르도록 강력권고 하고 있다.

 

오익창 성주읍장은 타 지역에서 집단감염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사회적거리두기에 반드시 동참해주기를 바란다면서우리 아이들이 조속히 학교로 돌아갈 수 있도록 나서자고 덧붙였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