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김천
김천, 트바로티 김호중 팬카페(아리스) 장학금 전달
-김천예술고등학교에 장학금 1억 4백 490,140원 전달-
기사입력: 2020/04/07 [15:37]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김천예술고등학교(교장 주광석)는 성악과 트로트를 접목시켜 트로트의 큰 지평을 연 미스터 트롯 TOP4 김호중 군의 팬카페 회원 24천여명이 정성을 모아 후배양성 및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모교인 김천예술고등학교에 14490,140원이라는 거액의 장학금을 2020.04.07.()에 전달하였다.

 

김호중군이 결승전 전에 코로나 19로 인해 고생하시는 대구의료원에 근무하시는 의료진을 돕고 싶다는 발언에 의해, 헌신과 열정의 팬카페 회원분들이 김호중 가수를 격려하고 아끼는 정성을 모아 모금한 것으로 총 208,980,280원을 모았다.

 

특히 지금의 김호중 군을 있게 한 모교 김천예술고등학교와 대구의료원에 기부하기로 결정하고 이 성금을 각각 동일한 금액으로 전달했다. 앞으로도 트바로티(아리스) 김호중 팬카페에서는 일회성 기부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김천예술고등학교에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 인재 육성 및 학교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천예술고등학교 22회 졸업생인 김호중 군은 고교 시절 스타킹 3연승과 대한민국 우수인재상 수상을 하였으며 서수용 음악부장 선생님과의 인연을 맺은 실화를 바탕으로 개봉한 파파로티(2013.3.14.)영화의 주인공이다. 이번 미스터트롯 결승전에서 자신을 이 자리까지 이끌어준 서수용 선생님에게 고마움을 잊지 않으며 은사님에게 바치는 노래인 고맙소를 불러 진한 감동을 선사하였다. 이에 감명받은 전국의 김호중 팬 회원분들로부터 학교에 편지와 격려 전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감동을 표현하고 있다.

 

아울러 김천예술고등학교는 전국의 수많은 팬카페 회원분들의 격려와 정성에 보답하기 위하여 학생들의 교육에 헌신적으로 전념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 팬카페 회원분들의 방문계획에 따라 학교에 사진 촬영장소와 볼거리를 조성하고 있으며 김천시에서도 김천을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계시는 트바로티 김호중 팬카페 회원분들을 위해서 뭔가 성의를 보여 준다면 김천경제에도 막대한 이익을 가져오리라 기대될 것이다.

 

김천예술고 주광석 교장은 트바로티 김호중 팬카페 임원진과 회원 여러분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와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김호중 군이 대한민국을 뛰어넘어 세계적인 미스터트롯이 되도록 팬카페 회원분들과 교직원들 모두는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