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김천
김천시, 종합소득세 신고 안내문 발송
기사입력: 2020/05/19 [15:39]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김천시는 지난 15일 종합소득세 모두채움신고 대상자(F·G·Q·R)에게 종합소득세 및 개인지방소득세 신고 추가안내문을 발송했다.

 

추가안내문에는 모두채움신고대상자(단순경비율 해당자)들을 대상으로 한 신고·납부방법과 신고센터 위치가 안내되어 있다.

 

개인지방소득세의 경우 모두채움신고 대상자들이 앞서 받은 신고안내문에 동봉된 신고서의 수정할 사항이 없다면 고지서에 안내된 가상계좌로 납부기한인 831일까지 납부하면 신고도 함께 한 것으로 인정된다.

 

 

수정할 사항이 있는 경우 홈택스(www.hometax.go.kr)에 접속하여 변경사항을 신고하거나 김천시청 통합신고센터에 방문하여 신고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김천시 세정과(420-6853, 420-6851)로 문의하면 상세히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김경희 세정과장은 지방소득세 독자신고제도의 시행 초기인 만큼 접수인력 부족과 협소한 신고 장소를 고려해 지방자치단체의 방문신고의 경우 단순경비율 적용 대상 사업자에 한하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방문신고보다는 홈택스를 이용한 전자신고를 권장한다.”고 당부했다

 

김천시청 통합신고센터김천시, 종합소득세 신고 안내문 발송는 청사 1층 시민사랑방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해야 한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