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
사회
구미시설공단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
- 2021년도 사업예산 편성을 위한
기사입력: 2020/05/22 [17:59]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구미시설공단은 내년 예산 반영을 위한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오는 7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구미시민 또는 공단 운영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공모할 수 있으며, 공모신청서는 홈페이지(www.ginco.or.kr), 우편, 현장접수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제안 분야는 시설 및 환경개선 사회적 약자 편익 증대 주민 서비스 제고 기타 공단에서 수행하는 사업이면 제안이 가능하다.

접수된 공모사업은 부서별 사전 검토와 공단 주민참여예산위원회를 통해 최종 선정되며, 구미시와 의회 승인을 통해, 2021년도 공단 예산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채동익 이사장은 주민참여예산제도는 시민이 제안부터 선정까지 직접 참여한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앞으로도 시민 참여 경영 확대를 통해 시민과 소통하는 공단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시설공단은 지난 41일 취임한 채동익 이사장의 공단 행복나눔 경영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 실현의 강력한 추진 의지를 담은, 새로운 사회공헌 브랜드 같이 PLUS+’ 선포식을 오는 28일 올림픽기념관 소극장에서 개최한다.

 

앞으로 공단은 사업운영 전반에 같이 PLUS+’'의 사회적 가치를 적극 반영하고, 지역 단체들과의 상생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시민과 같이 행복을 플러스하는 지역사회 동반자 역할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