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성주
성주군4-H연합회 청소년의 달 행사 개최
- 회원 40명, 아름다운 성주 가꾸기 환경정화 활동 펼쳐 -
기사입력: 2020/06/26 [16:50]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성주군4-H연합회(회장 박상현)에서는 코로나-19로 침체되고 위축된 분위기전환과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6. 26.() 오전 11시에 회원 40명이 대가면 인근에서 대대적인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실시한 정화활동은 코로나-19로 연기된 5월 청소년의 달 행사를 대신하여 환경정화 활동을 실천하고자 실시되었으며, 농업기술센터 및 별고을 운동장 일대에 방치되었던 생활쓰레기와 영농폐기물을 집중 수거하였다.

 

한편, 경제회복을 위해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는 어게인 성주, 희망경제 팡팡범군민 운동에 성주군4-H연합회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도 결의했다.

 

성주군4-H연합회장(박상현)올해는 청소년의 달 행사를 학생4-H와 함께하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관광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쾌적한 이미지를 조성할 수 있어 뿌듯하며 4-H연합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라며 당부했다.

 

서성교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상반기동안 우리 모두가 코로나19로 인해 삶의 피로도가 높은데도 불구하고 환경정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줘서 고맙다면서 어려울 때 빛나는 것이 바로 4-H정신이라고 말했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