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
자치,행정
구미시, 어린이급식관리 지원센터 운영위원회 개최
- 우리 아이 건강 급식, 학부모‧전문가와 함께 꼼꼼히 -
기사입력: 2020/06/30 [17:04]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구미시에서 구미대학교에 위탁운영 중인 구미시어린이 급식관리 지원센터는 우리 아이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을 위해 전문가학부모 등의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여 내실 있게 운영하고자 6.30() 2020년도 상반기 운영위원회를 열었다.

 

이날 운영위원회는 학부모, 민간가정총연합회 어린이집 회장, 유치원 연합회장, 구미대학교 교수, 시의원, 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해 상반기 사업에 대한 중간점검을 실시하였고, 사업 전반에 대한 위원들의 의견은 하반기에 반영추진할 계획이다.

 

구미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 근무하는 전 직원은 영양사위생사로서 관내 426개 어린이집유치원지역아동센터 소속 어린이 11,852명에게 균형 잡힌 식단과 안전한 급식, 올바른 식습관 형성 등을 지원하고 있어, 어린이급식소 운영자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있다.

 

이연우 위생과장은 이번 운영위원회에서 협의된 사항을 하반기 센터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향후에도 사업 당사자 및 전문가에게 사업 추진 경과 및 성과를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구미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최고의 위생영양관리 지원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