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김천
김충섭 김천시장, 도시락 배부 봉사활동
- 민선7기 취임 2주년을 맞아 야고버의 집에서 봉사활동 -
기사입력: 2020/07/02 [15:19]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김충섭 김천시장은 민선7기 취임 2주년을 맞이하여 71일 무료급식소 야고버의 집(평화동)을 찾아 도시락 배부 봉사활동을 했다. 김충섭 시장은 직접 도시락을 나눠주면서 어르신들에게 여름철 더운 날씨에 불편함이 없는지건강과 안부를 확인하셨다.

 

야고버의 집은 무료급식소는 매주 화·수요일에 운영하였던 무료급식을 코로나 19발생 이후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중단하고 2월부터 대체식품(도시락 및 부식)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거동 불편 독거노인 67세대에는 도시락을 직접 배달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와개인위생관리(마스크 착용, 손 소독등) 등 안전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김충섭 시장은 취임이후 해마다 평소에도 무료급식 배식 봉사활동을 꾸준히해오고 계시며, 취약계층 노인들의 결식예방과 건강유지를 위해 애쓰고 있는 관계자와 자원봉사자들을 위로 격려하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했다.

 

김충섭 시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이용 어르신들이 무료급식소에서 식사를하지 못하여 안타까우며 하루 속히 코로나 19가 종식되어서 일상생활을 누리는데 불편함이 없었으면 좋겠다며 이용어르신들의 안전과 코로나 감염 예방에 철저한 주의를 당부하였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