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동소식
구미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선산읍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
- 새마을지도자 선산읍협의회 관내 연도변 제초작업 실시 -
기사입력: 2020/07/10 [16:39]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선산읍(읍장 유경숙)에서는 7. 10.()~7.16.()까지 새마을지도자 선산읍협의회(회장 서형동), 바르게살기 선산읍협의회(위원장 임준규) 공동주관으로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주요 도로변과 교통섬, 소공원 등에 제초작업 및 환경정비를 실시하였다.

 

이번 제초작업은 새마을지도자가 선산읍에서 김천 경계까지,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생곡리에서 옥성면 경계까지 구역을 맡아, 도로변과 인접 소공원에무성히 자란 잡초, 넝쿨, 아카시아 등 안전에 방해가 되는 위험 요소를제거하여 지역민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추진되었다.

 

서형동 협의회장제초작업 및 환경정비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일꾼으로 나눔 사업은 물론 안전하고 쾌적한 선산읍 만들기에 모두 성실히 임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유경숙선산읍장억수 같이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이른 새벽부터 작업에 참여해 준 새마을지도자 및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을 격려하고 지역민들에게 안전한 길을 제공함은 물론, 정갈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읍 행정에 적극 동참 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