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김천
김천, 부곡맛고을상인회・한국전력기술(주) 지역상권 활성화 행사
기사입력: 2020/07/30 [17:17]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729, 한국전력기술(전무 진태은) 임직원 80여명은 부곡맛고을상인회(회장 임춘식)와 체결한지역상권 활성화 자매결연 협약에 따른 지역상권 활성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한국전력기술 임직원들은 대곡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기념식을 가진 후 흩어져 여러 식당을 이용하였으며, 부곡맛고을상인회에 손소독제 200개를 기부하였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부곡맛고을상인회 임춘식 회장은우리 맛고을 상가를 방문해주신 한국전력기술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코로나19의 여파로 아직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곡맛고을의 상권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국전력기술 진태은 전무는전통이 깊은 부곡맛고을 상가는 음식이 훌륭하고 가격이 합리적이어서 임직원 모임에 적합하다.”,“앞으로 임직원 모임 시 부곡맛고을 상가를 이용하여 상권 회복에 힘을 보태고, 부곡맛고을 축제 개최에도 회사 차원에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신동균 대곡동장은 부곡맛고을 상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셔서 감사하며, 한국전력기술에서 추진하는 지역상권 활성화 행사가 부곡맛고을 상가 이용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부곡맛고을 축제까지 이어져 공기업과 지역 사회가 상생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