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김천
김천시, 축산정책분야 주요 지원사업 사후관리점검 실시
- 사후관리점검을 통한 사업 성과 관리 및 문제점 보완 -
기사입력: 2020/07/31 [16:14]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천시는 7. 28 ~ 7. 30 (3일간) 축산정책분야 지원사업 대상자에 대해 사후관리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읍면동 담당자들이 3개월간 자체 점검을 실시하였으며 김천시 축산과에서는 점검대상을 임의 선정하여 자체 점검을 실시하였다.

 

점검대상은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축산분야 시설장비 지원사업을 실시한 대상자들이며 점검 방법은 해당 시설장비의 현재 보유현황 확인, 지원 목적에 적합하게 사용하고 있는지 여부, 점검사항 관리대장 기록 및 읍면동 비치 여부, 보조사업 스티커 부착 여부 등이다.

 

시 관계자는 축산분야 지원사업에 대한 사후관리점검은 정기적으로 해마다 실시하고있으며 이번 점검에서도 대부분의 농가가 사후 관리를 잘하고 있으나 보조사업 스티커를 부착하지 않은 일부 농가가 있어 읍면동을 통해 스티커를 부하여부착하도록 하여 보조사업에 대한 사후관리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업기술센터(소장 서범석)에서는 축산분야 지원사업 사후관리점검은 그동안사업 성과를 평가하고 향후 축산정책의 문제점을 보완하는 중요한 업무 중의 하나이다. 으로도 철저한 점검을 통해 축산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