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김천
김천의 랜드마크 사명대사공원 숙박동 오픈
- 힐링 핫 스팟 사명대사공원에서의 휴식 -
기사입력: 2020/08/07 [16:17]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김천시는 사명대사공원 건강문화원 숙박동을 지난 81일 개장을 했다. 개장에 앞서 29~ 30일 양일간 김천시민대상 10팀을 선정해 무료숙박 이벤트를 진행해 한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시에 따르면 사명대사공원 숙박동은 4개동 5개 객실로 38인이 숙박할 수 있는 규모의 한옥숙박시설로 전통적인 한옥의 멋스러움과 현대적 편리함을 가미한 인테리어로 숙박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숙박요금은 성수기와 금, 토요일에는 7만원~30만원, 비수기에는 5만원~21만원 이며 2인에서 18명까지 입실이 가능한 객실로 구성이 되어 있다. 기준외 인원은 인당 1만원의 추가요금으로 입실이 가능하다.

 

숙박객들은 야간조명과 어우러진 사명대사공원의 밤풍경을 감상하며 국내 최대 높이의 목탑인 평화의탑 주변을 산책하면 코로나19로 답답했던 일상을 벗어나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하며 가족, 친구들과 다시 방문하고 싶다고 말했다.

 

숙박예약은 사명대사공원 홈페이지(https://www.gc.go.kr/Sa-myeong/)통해서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나 상담은 건강문화원 054-421-1557 로 하면 된다.

 

건강문화원은 한옥 숙박동 외에 부속시설로 연회장과 접견실이 있어 14시간 이용기준 평일 5만원, ·공휴일에는 6만원의 이용요금으로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고즈넉한 한옥에서 편안히 쉴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중이며숙박객 및 사명대사 공원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다양한 체험과 쉼을 즐기고 돌아가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