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성주
이병환 성주군수, 「금수면 현장소통 이동군수실」운영
- 금수면민들의 삶 속에서 소통하다 -
기사입력: 2020/08/07 [16:48]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성주군은 7() 1030, 금수면사무소 회의실에서금수면 현장소통 이동군수실을 방문한 50여명의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금수면 현장소통 이동군수실은 군민중심 행복성주의 실현을 위해 이병환 군수가 금수면민들의 삶 속으로 들어가 주민들이 생활하면서 느끼는 생활의불편함과 민원사항을 하나하나 경청하고 해결하는 자리로서, 이동군수실에서 나온 사항들은 해당부서에 전달되어 가능한 것부터 신속하게 처리될 예정이다.

 

 

평소 군청까지 가기 힘들었던 주민들은 직접 방문하여 주민의 목소리를 들어준이병환 군수에게 감사의 뜻을 나타내었고,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주민들이 참석하여 성주군의 발전방안도 듣고 평소 가지고 있던 생각도 허심탄회하게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이동군수실에서는 성주호 주변의 관광개발 계획과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지역에서 성주호까지의 교통개발 계획 등에 대한 질문이 쏟아져 금수면을 전국 최고의 관광산업지로 발전시키고자 하는 면민들의열정이 가득하였다.

 

이병환 군수는군에서 규모가 가장 작은 금수면이지만, 지역에 대한 사랑과 열정만큼은 최고라는 것을 오늘 느꼈다.늘 초심에서 주민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게지내고 있는지 살펴보고 금수면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장소통 이동군수실71일 초전면을 시작으로, 11월까지 10개읍면을 순회하며 한 달에 2회 정도로 운영될 예정이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