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성주
성주역사테마파크에 행복이 방울방울, 작은결혼식
- 초록잔디와 웅장한 성주읍성, 환상적인 축복의 콜라보 -
기사입력: 2020/10/19 [16:57]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기자] 성주군에서 올해부터 지원하는 두 번째 작은결혼식에 행복이 주렁주렁 열렸다. 1017, 성주역사테마파크에서 치러진 석상민 부부의 결혼식은 혼주가 올해 아들 둘을 모두 장가보내며 겹경사로 함박웃음을 짓더니 새 생명도 두 부부 모두 잉태하여 하객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신랑 석상민 군은 고등학교 때 불의의 사고로 장애를 얻었으나 운동 등재활을 통해 불편하지만 걸을 수 있게 되었으며, 성주군 가족지원과에 장애인 일자리를 얻어 성실히 근무하고 있다.

 

성주군 직원들이 새 신랑의 행복한 소식을 축하하는 등 훈훈한 덕담을 주고받았으며, 특히 군수의 축전을 전해준 기획감사실장의 축사와 이재근 성주군장애인협회 회장의 주례사는 사회자의 익살과 더불어 웃음가득한 결혼식장으로 만들어주었다.

 

이번 결혼식은 웨딩아치, 버진로드, 덕담코너, 포토테이블 등 결혼식장 디렉팅과 차, 과일, 떡 등 다과 케이터링을 알차게 준비한 ()한자녀더갖기 성주군지부에서 추진하였으며 결혼식지원금은 한 팀당 300만원 정도이다.

 

작은결혼식은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신청받으며 관내 어디에서나 결혼장소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둘만의 추억의 장소나 나만의 특별한 셀프웨딩을 만들어갈 수 있다.

 

성주군 인구시책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나 작은결혼식 신청은 군청 기획감사실 인구정책부서(054-930-6032)로 언제든지 문의하면 된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