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동소식
구미
구미시고아읍, 아동의 놀 권리 증진을 위한“어디든 놀이터”개최
기사입력: 2020/11/06 [17:37]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기자]구미시고아읍에서는 지난 11. 05.() 13:00 고아읍 문화센터앞 광장에서YMCA 고아지역아동센터(센터장 권경자) 주최로 아동 및 지역사회기관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디든 놀이터를 개최 하였다.

 

 

어디든 놀이터는 동네방네 깜짝놀이터 형식으로 마을의 남녀노소 누구나 친해질 수 있도록 지역 내 아동들이 모여 함께 놀며 림보, 줄넘기,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페이스페인팅, 다양한 변신놀이 등 10여개의 놀이활동과 합창 및 장기자랑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아동의 놀 권리 증진을 위해 개최 된 이날 행사는 YMCA 고아지역아동센터를 포함한 지역아동센터 3개소, 대학생 자원봉사자 10여명 등 고아읍 지역 내 유관 기관 및 단체들이 협력하여 놀이를 기획하고 진행하여 그 의미를 더하였다.

 

김용보 고아읍장은 아이들의 창의적 놀이 제공을 위해 애써준 지역의 참여기관에 고마움을 전하며 코로나 19로 인해 실외활동을 못 하였던 아이들이 이번 기회에 마음껏 뛰어 노는 것을 보니 흐뭇하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놀 권리에 관심을 가지고 아이들의 놀이활동이 확산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