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성주
(재)성주군 별고을장학회 장학금 기탁 줄이어
- 지역 우수인재 육성과 교육경쟁력 강화를 위해 -
기사입력: 2020/11/19 [15:53]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기자]지역 우수인재 육성과 교육경쟁력 강화를 위해()성주군별고을장학회를 찾는 기업, 단체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있다.

18일 월항면우리건설주식회사 대표 이영미 2백만원(누적액4백만)/성주라이온스클럽 2백만원/선남면 ()모아 대표 송재동 5백만원(누적액18백만원)()성주군별고을장학회 장학기금으로 전달되었다.

 

▲     © 경북TV뉴스

 

이영미대표는 월항면 소재 건설업체를 운영하면서 2017년부터 매년장학금을 기탁하고 있으며,꾸준한 기탁으로 좀 더 나은 교육환경이 마련되었으면한다는 의사를 밝혔다.

성주라이온스클럽에서는 매년 지역 청소년 관련 사업을 추진하다가 올해코로나19로 사업추진이 어렵게 되자 장학회 기금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며지역 학생들을 위한 사업에 달라며 장학금을 전달했다.

관내 우수강소기업인모아 송재동 대표는 미래의 성장동력인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기탁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꿈과 미래를 향해 달려 나가는 학생들을위한 밑거름으로 써달라고 말하며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은 올해 특히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성주군 인재육성을 위해 정성을 모아주신 기업, 단체에 감사드리며 장학재단의 사업을 통해 성주군의 미래를 빛낼 인재 양성에 힘쓸 것을 약속드리겠다.”며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