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동소식
구미
구미시고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회의 및 나눔행사 진행
- 설명절 맞이 나눔활동 논의 및 행복나눔가게 후원 음식 전달 -
기사입력: 2021/01/28 [17:29]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기자]고아읍에서는 지난 1. 27() 14시 고아읍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종혁)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체온측정, 손소독 등을 실시한 후 진행하였다. 전년도 오감만족프로젝트(미각) 추진내역을 되돌아보고 올 설명절 음식 및 겨울물품 나눔 활동 계획을 심도 있게 논의하였다.

 

또한 행복나눔가게 청춘야시장포차(대표 최정하), 성실식품(대표 곽보라), 차칸데마시따(대표 김옥화)에서 후원한 국, 반찬 5종세트, 과일ㆍ채소 등으로 구성된 음식을 관내 사례관리 대상자에게 전달하여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었다.

 

지대근 고아읍장은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참여해 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민ㆍ관 소통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사회 인적지지체계 구축을 위해 다 같이힘쓰자.”고 말했다.

 

한편 고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55월부터 활동을 시작하여 현재 25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주거환경개선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건강생활을 도모하는 새롬하우스 홈케어서비스, 대상자의 복잡ㆍ다양한 문제를 오감(五感)회복을 통해 지원하는 오감만족프로젝트, 소외계층의 생일 등을 함께 축하해주는 특별한 날, 챙김데이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활발히 실시하고 있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