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
구미
금오공대, 2020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 최소 인원 참여 실시간 중계, 졸업생 명단 자막 송출 -
기사입력: 2021/02/19 [15:58]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금오의 지식과 창의성 바탕으로 훌륭하게 성장하기를...”

 

[경북tv뉴스/조홍기기자] 금오공과대학교(총장 이상철)19일 본관 대강당에서 ‘2020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학위 수여 인원은 학사 1,010, 석사 114, 박사 17명 등 총 1,141명이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철저한 방역 아래 총장 및 보직자, 학위 수여 대표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하여 진행됐다. 행사는 실시간 온라인 중계를 통해 공개됐으며 졸업증서는 개별 등기 등을 통해 졸업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학위수여식은 이상철 총장의 학위수여식사를 시작으로 학사 및 석·박사 졸업증서 수여, 졸업생 대표 답사가 이어졌으며, 학사 최우수졸업과 졸업논문상, 특별포상에 대한 상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행사 시작에 앞서 안전한 학위수여식 진행을 위해 불가피하게 참석하지 못한 내빈들이 축하 영상을 통해 졸업생들의 앞날을 격려했다.

 

이상철 금오공대 총장은 지난해 낯설고 힘겨운 한 해를 잘 이겨내고 영광스러운 졸업을 맞이한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보낸다, “금오의 캠퍼스에서 배우고 익힌 지식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다가오는 미래도 잘 대응하여 훌륭하게 성장해 나가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영상과 함께 전체 졸업생들의 명단을 자막으로 송출하여 학위수여식에 참석하지 못한 학생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