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동소식
구미
구미시선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학습꾸러미 지원사업 실시
- 취약가구 꿈나무 30명에 새학년 응원 학용품 지원-
기사입력: 2021/03/11 [16:10]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기자] 구미시선산읍에서는 3. 10.() 14:00, 선산읍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선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헌기)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정례회의를 개최하고 2021년 신규 특화사업 꿈나무 학습꾸러미 지원사업을 실시하였다.

 

꿈나무 학습꾸러미 지원사업새학기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아동 30명에 학용품(6만원 상당)전달로 경제적 부담을 해소하고, 방문 전달시 아동의 교육양육환경 확인으로 촘촘한 아동보호 안전망을 조성하고자 경상북도공동모금회의 지원을 통해 마련되었다.

 

김헌기 민간위원장코로나로 지쳐있던 아이들의 새학년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학습꾸러미 지원사업을 통해 응원하며, 교육환경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경숙 선산읍장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이번 사업을 통해 작지만 밝은 희망을 심어주고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선산읍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I can fly~ 내 꿈을 더 단단하게!! 아동청소년 지원사업2021년 선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만의 특화된 신규 사업으로 취약계층 자녀의 안정적인 교육환경 마련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미래의 꿈을 응원할 예정이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