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김천
김천시 2021년 제1회 경관위원회 개최
- 사회기반시설에 대한 경관심의 실시 -
기사입력: 2021/04/07 [15:43]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기자] 김천시는 지난 62021년 제1회 경관위원회를 열고 감포교 재해위험개선지구 기본 및 실시설계교동택지산업단지간 도로개설공사 실시설계2건을 심의·의결하였다.

 

이번 위원회는 김천시의 아름다운 경관과 주변 환경과의 조화라는 주제를 제대로 구현하고 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심의를 진행했다.

 

먼저, ‘감포교 재해위험개선지구 기본 및 실시설계심의 건은 준공된 지 30년 이상 경과되어 재해위험 개선으로 지역주민의 생활편익 증진을 도모하는 사업으로 위원회에서는 보행자전용구간의 자전거 통행 가능 및 안전성 검토, 회전교차로 가각 확보로 안전성 및 미관 개선 등을 보완 추진하기로 조건부 의결하였다.

 

교동택지산업단지간 도로개선공사 실시설계건은 삼락, 문당지역의 도시개발 여건을 개선하고 산업단지와의 접근성 개선을 통해 교통 불편을 해소하는 사업으로 자연과 생태환경 보전 및 주변 환경과 조화로운 시공을 강조하며 원안 가결하였다.

 

한편, 위원장인 이창재 부시장은 경관위원회를 통해 우리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조화로운 시설물 조성으로 전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살기 좋은 김천을 만들어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해 가겠다.”고 밝혔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