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
사회
㈜영진하이텍, 전세버스 업체 및 운수종사자 위해 ‘코로나19 극복’마스크 기부
-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전세버스 운수종사사 마스크 5만매 기탁 -
기사입력: 2021/04/07 [16:21]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기자] 영진하이텍 김영호 대표는 47() 구미시 관내 전세버스 업체 대표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5백만원 상당의 마스크 5만매를 전달하는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에 기탁된 마스크는 구미시 관내 전세버스 30개 업체의 운수종사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전세버스 운수종사자들을 위하여 조금이나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추진하게 되었다.

 

1997년에 설립된 영진하이텍은‘14년 글로벌 창의혁신 우수기업 선정, 글로벌 선도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15년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182,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등 지역경제 성장에 일조하여 왔다.

 

김영호 대표는 불특정 다수와 밀접하게 접촉하는 운수종사자의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는 전세버스 업체 및 운수종사자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며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게 생활하실 수 있기를 바라며 모두가 끝까지 희망을 잃지 않고 위기를 잘 극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큰 기부로 선행에 앞장서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재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