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동소식
구미
구미시 비산동 주민자치위원회, <비산나루터 문화교실> 개강
- 2022년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 총 6개 강좌 진행 -
기사입력: 2022/08/04 [17:07]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 기자] 구미시 비산동에서는 8. 3.() 10비산동주민자치위원회주관으로 새비산새마을금고 2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 및 수강생이 참석한 가운데 <비산나루터 문화교실>의 첫수업을 진행하였다.

 

<비산나루터 문화교실>은 비산동 주민자치위원회의 2022년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으로 비산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책놀이·숫자놀이, 한자교실, 역사교실, 오카리나, 우드버닝, 목공예 강좌를 진행한다. 이 중 책놀이·숫자놀이, 한자교실, 역사교실은 주민자치위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어 주민자치 실천으로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임재봉 주민자치위원장은 “<비산나루터 문화교실>을 개강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비산동장님 및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번 문화교실을 통해 주민들의 문화생활 욕구가 조금이라도 해소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보다 많은 비산동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비산나루터 문화교실> 모든 강좌의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비산동 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비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1/6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