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독자기고
구미
[독자기고] 추석 명절 온라인으로 안전 선물하기 집중 홍보
기사입력: 2022/08/24 [15:33]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 기자] 구미소방서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 화재예방을 위해 고향집 방문 전 주택용 소방시설 온라인으로 선물하기!’집중 홍보를 5주간(8.10.~9.12.)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선물하기 홍보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비대면 홍보와 대면 홍보를 병행하여 진행된다.

 

주요 비대면 홍보는 기고문 작성 및 페이스북 등 온라인을 이용한 홍보 관내 전광판을 이용한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백화점대형마트 등 다중이용시설 생활접점매체 홍보 언론매체 활용 등이며 전통시장 등을 방문하여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를 추진할 계획이다.

 

주택용 소방시설이란 소화기 및 감지기 등을 말한다. 소화기는 초기소화에 효과적이며 감지기는 빠른 대피에 도움을 준다. 작지만 화재 발생 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향집 방문 전 주택용 소방시설을 온라인으로 선물함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의 안전을 지킬 수 있다. 올 추석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올 수 있을 것이다.

 

정훈탁 구미소방서장은이번 추석 명절도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가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을 선물해 따뜻하고 안전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1/6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