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김천
김천시 지좌동,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 실시
기사입력: 2022/11/23 [14:13]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 기자] 김천시 지좌동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지난 23일 지좌동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회원들과 여러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거행했다.

 

이번 김장나누기행사는 지좌동행정복지센터에서 나흘간 준비되어 진행됐으며, 또한 김충섭 김천시장이 방문해 격려를 했다. 황경숙 새마을부녀회장과 박장제 새마을협의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과정을 애정과 사랑을 담아 꼼꼼히 준비를 하여 기분 좋게 행사를 마무리했다.

 

▲     © 경북TV뉴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직접 담근 400여 포기의 김장을 약 120여 가구의 독거노인과 결손가정 등에게 배부했다. 황경숙 회장은 사실 물질적으로 엄청난 봉사활동은 아니지만 나 혼자가 아닌 우리 회원분들 모두가 힘을 모아 작은 일일지라도 사랑을 담아 실천하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사랑나눔이며 이것은 결국 나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를 위하는 것이다라고 소감을 표했다.

 

남상연 지좌동장 또한우리 지좌동새마을협의회, 부녀회는 항상 서로 협조하며 사랑 나눔 행사를 이어나가고 있으신데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HAPPY TOGETHER의 정신을 실천하는 길일 것이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1/6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