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김천
KT&G김천공장, 『사랑의 김장나누기』이웃사랑 나눔
- 저소득 소외계층 763세대에 김치(10㎏) 지원 -
기사입력: 2022/11/24 [15:09]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 기자]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KT&G 김천공장은 지난 23() 문화예술회관 주차장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를 실시했다.

 

사랑의 김장나누기KT&G 김천공장에서 후원하고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김천시장애인복지관이 함께 주관하여, 관내 27개 사회복지기관·단체·시설과 17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참여했다. 전달된 김치는 참여기관을 통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 763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정훈 KT&G 김천공장장은 오늘 김장 나눔을 통해 주변의 소외계층이 따스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더불어 지속적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직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이번 행사로 사랑의 온기가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라며, 지역복지를 이끄는 핵심 네트워크 조직으로써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지역복지 향상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KT&G 김천공장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웃사랑의 따스한 마음이 담긴 김치를 저소득세대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김장나누기 행사의 후원 기금은 KT&G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하여 조성된 상상펀드에서 마련됐으며, ‘상상펀드2011년 출범한 KT&G의 사회공헌기금으로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금액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형태로 조성되고 국내외 소회계층 지원과 긴급한 사회문제 해결에 활용되고 있다.

 

 

 
1/6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