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동소식
구미
구미시고아읍, ‘어버이날’소외된 어르신을 위한 작은행복나눔 실시
- 고아적십자봉사회, 구미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 독거노인 50가구 카네이션 및 후원물품 전달
기사입력: 2021/05/07 [16:19]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기자] 구미시고아읍에서는 5. 7() 11:00 고아적십자봉사회(회장 정우용), 구미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회장 박동식)에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저소득 독거노인 50가구에 카네이션과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작은행복나눔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 날 나눔 활동에서는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 댁을 직접 방문하여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찰보리빵, 버섯세트, 음료수 등으로 구성된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안부 확인 및 생활 불편을 살피는 등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지대근 고아읍장어버이날을 앞두고 코로나19로 더욱 외롭고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들을 위한 뜻깊은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시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고아적십자봉사회는 22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매주 2회 밑반찬 지원을 하고 있으며, 주거환경개선사업, 연탄지원 등 취약계층을 위한 활발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사회적경제기업으로 구성된 구미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선순환 사회적경제를 실현하여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1/7

최근 인기기사